행정공지

종합정보시스템 DB점검에 따른 교내 서비스 중단 안내
이수용 18.12.14 조회수 3056

종합정보시스템 DB 점검일정을 안내하오니 교내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점검 내용 : DB계정 비밀번호 변경 및 DB서버 재기동

2. 점검 일시 : 2019년 1월 10일(목) 19:00 ~ 21:00 (예정)

3. 안내 사항

 ○ 종합정보시스템, 관리자프로그램(CS) → 일시 중단

  - 관리자프로그램(CS) 접속을 위한 KCS_EXEC 프로그램 재설치 필수

  - KCS_EXEC 프로그램 재설치 방법은 "TEAM office > 매뉴얼" 게시판 참고
 
 ○ 연계서비스(대표홈페이지, K-Card, 증명발급, 도서관, TEAM office, 등) → 일시 중단

  - 연계서비스 : 종합정보시스템의 ID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는 교내 서비스
 

 ※ 위 점검시간 동안 종합정보시스템을 비롯한 각종 연계서비스의 접속이 끊기거나, 접속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점검기간은 작업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단축 또는 연장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