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공지

[조치완료]교내 웹메일(Gmail) 일부기능 장애 안내
이한경 19.03.13 조회수 3946

2019.03.13.(수) 15:13부로 웹메일 장애 조치가 완료되어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내 웹메일(Gmail)의 일부기능에 장애가 발생하여 안내드리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장애일시: 2019.3.13.(수) 11:53 ~ 

 2. 장애증상
    가. 메일 수신시 일부 첨부파일(hwp, docx, xlsx 등) 다운로드 불가
    나. 구글드라이브 비정상 동작 등

 3. 문의처: 정보기획팀 이한경(내선: 4275)

※ 장애 조치시 재공지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