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202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등록금 환불신청 안내

 

202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등록금 환불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계절학기 등록금 환불신청시 예금주인증이 필수사항이며, 각 은행점검시간대에는
예금주인증이 불가함에 따라 계절학기 등록금 환불신청이 불가한점 참고바랍니다
.

각 은행 점검시간은 상이하며, 보통 23:00 ~ 01:00 사이에 진행되오니
계절학기 등록금 환불신청은 가급적 23:00 이전, 01:00 이후 신청바랍니다.

 

1. 폐강 교과목 신청자 학사지도 관련 안내

  . 2차 폐강 교과목 : 없음

  나. 1차 폐강 교과목 및 2차 폐강 교과목 없음에 따른 폐강 교과목 신청자 학사지도 미진행

 

2. 등록금 환불신청

  . ON국민포털 로그인 포털 학생서비스 등록정보 계절학기환불신청

      환불희망 교과목 선택 및 환불 관련 정보 입력 후 신청

      반드시 은행명 / 예금주명 / 계좌번호를 확인하고 예금주인증을 하여야 하며

           접수 및 승인된 환불 신청은 수정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환불 기준

 

구분

환불액

비고

개강일 이전 신청 (06.17. 10:00 ~ 06.21. 23:59)

100%

ON국민포털


계절학기환불신청

수업일수 1/5 이전 신청 (06.22. 00:00 ~ 06.24. 23:59)

80%

수업일수 1/2 이전 신청 (06.25. 00:00 ~ 07.01. 23:59)

50%

수업일수 1/2 초과

환불신청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