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HOME > 공지사항 > 학사공지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학부&대학원)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게시물 정보
설명

제목,날짜,조회수,담당부서,담당자 등의 정보 제공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학부&대학원)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17.09.07 10146
재무팀 ☎ 02-910-4156 김효선

등록금 납부확인 메세지 전송 안내

- 등록금 납부 즉시 학생 본인이 지정한 핸드폰으로 납부확인 메세지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 납부확인 메세지를 받아보기 위해서는, 납부기간 시작일 기준 2일전까지

[ 종합정보시스템 > 학생프로필관리 > 개인정보변경 ]

위 메뉴에 접속하여 휴대폰 정보 등록금 수납기관 제공 동의항목에 동의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등록금 분할납부 기간 : 2017.09.18.() ~ 09.22.(금) / 매일 09~ 16

2. 수납은행 : 우리은행(계좌이체 또는 전국 지점 창구)

3. 등록금고지서 및 납부영수증 확인

   가.‘종합정보시스템 > 등록?장학정보에서 확인 및 출력

   나. 납부영수증(교육비납입증명서) 확인 및 출력은 등록금을 납부한 다음날부터 가능합니다.

4. 납부방법

   가. 일시납부

     1) 계좌이체 납부 : 고지서상에 기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하여 납부(인터넷뱅킹,텔레뱅킹,ATM)

(가상계좌는 국민대학교 수납계좌에 연결된 학생의 전용계좌로서 입금자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됩니다.)

     2) 수납은행 창구 납부 : 고지서를 이용하여 창구에서 납부

   나. 분할납부

     1) 신청기간 및 신청자격 2017.09.11.() 10:00 ~ 09.15.() 16:00

                               (재입학생 제외, 기타 자격제한 없음)

     2) 신청방법 : 등록금고지서 조회 및 출력 메뉴에서 신청 즉시 출력

       ‘종합정보시스템 등록?장학정보 분납신청(고지서 조회 및 출력)

     3) 분납횟수 및 납부기간 : 2~3회 선택/ 1? 09.18.~ 09.22. / 3? 10.16.~ 10.20. /

                               4? 11.13.~ 11.17.

     4) 차수별 납부금액 = 실납부금액 ÷ 납부선택횟수 [(예시)300만원 ÷ 3회 선택 = 100만원]

     5) 납부방법 : 우리은행 계좌이체 납부/우리은행 전국지점 창구 납부

(학부생)학생회비의 납부는 선택사항이며, 납부를 원할 경우 등록금과 합산하여 납부해야합니다.

(1회에 한해서 입금 가능하며 한 번 입금하신 뒤 추가적인 금액 납부는 불가합니다.)

개별납부를 원할 경우 개강이후 총학생회(02-910-4912)에 문의 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목록으로 가기 스크랩하기
학사공지 목록
설명

번호,제목,담당부서,날짜 포함

번호 제목 담당부서 날짜
3879 하계방학?종합서비스센터 근무시간 안내 종합서비스센터 18.06.21
3878 2018 먹거리 푸드테크 참가 신청안내 글로벌벤처창업대학원 18.06.21
3877 2018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2차 폐강 안내 교무팀 18.06.19
3876 2018학년도 2학기 유급신청 안내 교무팀 18.06.18
3875 2018학년도 2학기 알파프로젝트 교과 시행 교육성과관리센터 18.06.19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학부&대학원)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17.09.07
3680 2017-2학기 2차 폐강 대상 교과목 안내 교무팀 17.09.05
3679 2017-2 글로벌영어 추가 진단고사 신청 안내 교양대학 17.09.05
3678 [공지수정] 2018학년도 1학기 국제교류 프로그램 선발 안내 국제교류팀 17.09.04
3677 2017학년도 2학기 구학적 유지신청 접수 교무팀 17.09.04
3676 2017학년도 2학기 조기졸업 신청 안내 교무팀 17.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