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HOME > 공지사항 > 학사공지
 
2017학년도 2학기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10월분) 안내 게시물 정보
설명

제목,날짜,조회수,담당부서,담당자 등의 정보 제공

2017학년도 2학기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10월분) 안내
17.10.13 1331
재무팀 ☎ 02-910-4156 김효선

2017학년도 2학기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10월분) 안내

등록금 납부확인 메세지 전송 안내

- 등록금 납부 즉시 학생 본인이 지정한 핸드폰으로 납부확인 메세지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 납부확인 메세지를 받아보기 위해서는, 납부기간 시작일 기준 2일전까지

[ 종합정보시스템 > 학생프로필관리 > 개인정보변경 ]

위 메뉴에 접속하여 휴대폰 정보 등록금 수납기관 제공 동의항목에 동의체크 해주시기 바랍니다.

1. 납부기간 : 2017.10.16.(월) ~ 10.20.(금) / 09~ 16

2. 수납은행 : 우리은행(계좌이체 또는 전국지점 창구

3. 등록금고지서 및 납부영수증 확인

   가.‘종합정보시스템 > 등록?장학정보에서 확인

   나. 납부영수증(교육비납입증명서) 확인 및 출력은 등록금을 납부한 다음날부터 가능합니다.

4. 납부방법

   가. 일시납부

       1) 계좌이체 납부 : 고지서상에 기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하여 납부

(가상계좌는 국민대학교 수납계좌에 연결된 학생의 전용계좌로서 입금자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됩니다.)

       2) 수납은행 창구 납부 : 고지서를 이용하여 창구에서 납부

목록으로 가기 스크랩하기
학사공지 목록
설명

번호,제목,담당부서,날짜 포함

번호 제목 담당부서 날짜
3745 2018학년도 수시 합격자 교내 및 교외 생활관 관생모집 안내 새글 생활관 17.12.12
3744 (학부) 2018-1학기 휴학신청 안내 새글 교무팀 17.12.12
3743 (학부) 2018-1학기 복학신청 안내 새글 교무팀 17.12.12
3742 2017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2차 폐강 안내 교무팀 17.12.11
3741 2017학년도 2학기 학업성적 확인 및 정정요청 기간 안내 교무팀 17.12.08
2017학년도 2학기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10월분) 안내 17.10.13
3701 2018학년도 1학기 국제교류 프로그램 선발 안내 (추가 모집) 국제교류팀 17.09.29
3700 2017학년도 2학기 중간시험 보조감독 모집 교무팀 17.09.29
3699 2017년 동계 성곡 글로벌 원정대(SGTeam) 모집 북악인성교육센터 17.09.27
3698 중간 수업평가 및 모의 수업평가 시행 안내(학부) 교무팀 17.09.26
3697 2017학년도 2학기 조기졸업 신청 승인 안내 교무팀 17.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