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공지

행정인턴 모집(대학 비대면 수업콘텐츠 및 자료개발 지원사업)

국민대학교 행정인턴 모집

 

1. 모집분야 및 응시자격

 

모집분야

인원()

응시자격

대학 비대면

수업콘텐츠 및

자료개발 지원사업

4

- PC OA(아래한글, MS워드, 엑셀, 포토샵, 파워포인트 등) 활용

  가능자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로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 멀티미디어 등 자격증 소지자, 콘텐츠 기획개발제작 분야 등
원격교육 관련 전공자 또는 유경험자 등 우대

- 학력제한 없음. , 20대 미취업생 우대 및 4년제 대학 휴학생 및

  재학생 지원 가능

- 보훈대상자 우대

- 근로시간 18시간 근무 (09:00~18:00, 점심시간 제외) *5일 상근

   일부 부서의 경우 14시간 근무 *5일 상근

 

2. 서류제출

 

구분

내용

비고

제출기간

2021.12.30.()

~

2022.01.05.()

· 매일 10~ 16(공휴일 제외)

· 마감일시까지 도착된 서류(우편포함)에 한하여 접수함

· 이메일 접수 불가

제 출 처

· 주소 : 서울시 성북구 정릉로77 국민대학교 총무팀 (본부관 401)

· 전화 : 02-910-4074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1(붙임 양식)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붙임 양식)

· 자기소개서 1(자유 양식)

· 입사지원서 학력 란에 기재한 최종 학교 졸업(학위)증명서 1
  및 성적증명서(반드시 100점 환산 점수 기재된 것) 1

  재학생인 경우 재학증명서+성적증명서 제출

  편입자는 전적 대학 졸업성적증명서 포함

  대학원 졸업(수료)자는 학위수여증명서(수료증명서)성적증명서 포함

· 자격증(외국어 성적표 포함) 사본 1(해당자에 한함)

·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원 1(보훈대상자에 한함)

제출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반환 청구기간 동안 보관(접수 마감일로부터 30)
되며, 채용서류 반환을 요청하는 경우 반환 가능(, 채용 여부 확정 이후 반환 가능, 최종 합격자는 제외).
또한, 접수 마감일로부터 30일 경과 이후 제출서류는 파기함.

 

3. 전형 방법 및 예정 일정

 

구분

일정

비고

1(서류)

-

· 서류 심사

2(면접)

2022.01.06.() 이후 예정

· 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전화통지

합격 통보

-

· 개별 전화통지

전형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4. 채용 조건

 

구분

내용

채용 조건

대학 비대면 수업콘텐츠 및 자료개발 지원사업에 따른 행정인턴 채용으로,
고용계약 기간은 임용일(2022.01.17. 예정)로부터 2022.02.28.까지.

 

5. 근무부서 및 근로시간

 

구분

내용

근무부서

단과대학 교학팀 / “대학원 교학팀 / “교무팀 등

입사지원서 작성 시 희망부서란에 상기 3개 중 1개 선택하여 기재.
근무부서는 고용 확정 시 결정

근로시간

8시간(5일 상근)” / “4시간(5일 상근)”

입사지원서 작성 시 근로 가능 시간란에 상기 2개 중 1개 선택하여 기재.

 

6. 공통업무

 

구분

내용

공통업무

원격수업 진행 지원, 수업용 온라인 콘텐츠 제작 지원,
원격진행 강의실 관리(장비 및 공간 등) 등 비대면 수업 지원업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