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공지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2023학년도 국민대학교 다이어리 제작
2. 입찰방법: 교내 전자입찰시스템 및 현장 경쟁입찰
3. 입찰 접수 기간: 2022년 07월 20일(수) ~ 7월 29일(금) 12:00까지
* 입찰서류 제출처 : 서울시 성북구 정릉로77 국민대학교 본부관 219호 홍보팀
4. 기술평가(제안PT): 2022년 08월 03일(수) 예정(변경 및 서류평가로 대체 가능)
5. 입 찰 참 가 자 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 14조 규정
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 최근 2년간(2020~2021년) 대학 또는 공공기관의 다이어리 제작 실적이 있는 업체
- 최근 2년간(2020~2021년) 매해 건당 매출이 일금이천만원(vat별도)을 초과한 실적이 있 는 업체
- 영업소가 수도권에 소재한 업체
- 본교의 사업자 선정방식과 평가방식에 일체 이의가 없는 업체
- 본교의 학사일정을 충분히 이해하고 납품 일정에 차질 없이 생산 가능한 업체
6. 입 찰 보 증 금: 입찰금액의 10/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마감 시까지 제출할 것
7. 입 찰 의 무 효: 입찰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로 함
8. 입찰등록 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날인) |
• 국세 및 시세완납 증명서 |
• 법인인감(개인:개인인감) 증명원 |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주민등록등본) |
• 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예상사업비의 10%) |
• 제안서 |
• 입찰서 |
• 최근 1년 내 대표실적물(포트폴리오) |
• 일반 견적서 |
• 제안사 일반현황 서류 등 |
9. 기 타 사 항: 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홍보팀 담당자(910-4171)에게 문의
위와 같이 입찰공고 함
2022년 7월 2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