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채용

아이폰/아이패드 사용자 ON국민앱 실행(접속) 요청(K*Talk 수신 관련)
이은정 22.11.24 조회수 17257

1. 대상자: iOS(아이폰/아이패드) 사용자 중 11.23(수) 이후 ON국민앱을 실행 한 적이 없는 사용자

2. 요청사항: ON국민앱 실행(접속) 요망

   > 로그인 된 상태라면 앱실행, 로그아웃 상태라면 재로그인 진행

3. 문의처: T.910-5632 (정보시스템팀)

※ iOS 사용자 중 ON국민앱 내 K*Talk(푸쉬) 알림을 정상적으로 수신하지 못하고, 메일로 알림을 받으시는 사례가 확인되어 조치를 취하였으니, ON을 재기동(실행)하시면 이후 K*Talk 푸쉬알림을 정상적으로 수신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