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형대소식

시각디자인학과 수강신청 정정 안내
최윤세 20.08.24 조회수 5062

<시각디자인학과 수강신청 정정 안내>

 

수강신청 정정 신청 링크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cw4HnxmUJCttRq7AVip_BDC8FCeMa7ioXg07fHdopItlA3YA/viewform

1. 주요일정

구 분

일정 및 시간

비 고

수강신청 정정요청(학생)

2020.09.02(수) 13:00 까지

온라인 구글설문지를 이용한 수강신청 변경 및 정정 요청 수합

교학팀 확인

2020.09.03(목)

시각디자인학과 담당 직원 확인

교강사 확인 및 승인여부 확인

2020.09.04(금)

최대 수강인원 및 실습가능 인원을 고려한 교강사의 신청자 승인여부 확인

수강신청 오류 확인 및 수정

2020.09.07(월)

학생 개인 확인 및 시각디자인학과 담당 직원 수정

 

 

2. 수강 신청 변경 및 포기 방법

구글 설문지를 통한 신청

1) 대면방식에서 비대면방식으로 변경

2) 각 과목당 1회 신청(ex. 2과목 수강신청 변경 신청시 각 과목별 신청서 작성)

3) 설문지 학번학년성명학부 등의 신상의 오입력으로 인한 오류는 교학팀에서 별도의

연락을 취하지 않으니 본인이 반드시 입력확인

4) 신청이 모든 인원의 수강신청 변경을 수락되는 것이 아니며교강사의 허락하에만

수강신청 정정이 가능

5) 수강신청 변경 및 포기 요청 사유를 반드시 작성

 

교학팀 확인

1) 신청사항의 오류여부 및 중복수강신청 내역 확인

 

교강사 확인 및 승인여부 확인

1) 교강사 수강가능인원 및 수강신청 인원 확인

2) 승인여부 교학팀에 통보

 

교학팀 수정사항 반영

 

수강신청 오류확인

1) 학생 본인이 수강신청 변경내역을 반드시 확인

2) 오입력 등이 확인되면 해당 학과 사무실로 전화문의 및 수정 (02-910-4610)

 

3. 수강신청 변경 및 포기 시간표 확인 관련

수강에 관련된 신청변경 및 포기의 주체는 학생 본인임.

·강사의 허락을 받는다고 수강 신청 또는 변경 및 포기가 되지 않음.

·강사의 출석부에 수기로 입력된 수강신청 사항은 인정되지 않으며온라인을 통한 신청만 인정됨.

수강신청 후 반드시 개인시간표에서 수강신청 내역을 확인하여야 하며개인 시간표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음.

수강신청인원은 강의실 허용인원을 초과할 수 없으며학사일정 이외에 수강관련 변경 및 포기 불가

 

※ 수강신청 정정요청은 신청 시 무조건 변경되는 것은 아님

※ 별도의 우선순위와 최대의 수강인원을 고려하여 수강신청 정정

※ 9월 2() 13시 이후에는 설문이 불가

※ 추가 안내 사항이 있을 시 K-PUSH+ 발송되오니 프로그램 설치하여 주시기 바람.(미설치시 안내사항 전달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