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행사안내
2013 New Generation Seminar 선발 안내
- 일시 04.22(월) - 05.03(금)
- 주최 국민대학교 국제교류팀
2013 New Generation Seminar 선발 안내
주한미국대사관(U.S. Embassy Seoul Public Affairs)에서 실시하는 2013 New Generation Seminar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우수한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 선발인원 : 1명
- 지원자격 : 본교 재학생 (3학년, 4학년만 지원가능)
- 서류접수
- 접수기간: 2013년 4월 22일(월) ~ 5월 3일(금), 오후 5시까지
- 제출장소: 국제교류팀(북악관 217호) 방문 제출
- 세미나 기간 : 2013년 8월 19일(월) ~ 23일(토), 총 5일 동안 무박으로 진행
- 세부사항 : 붙임 안내문 참조
- 관련문의
- 상담시간 : 월요일-금요일 14:00~17:00
- 문의전화 : 02-910-5836
- 방문상담 : 북악관 2층 217호
안내문 및 지원서 다운로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