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러스

국민대 LINC 3.0 사업단, 2023 산학협력 페스티벌 진행
박채원 24.01.02 조회수 488

사진 제공: 국민대

 


국민대학교(총장 정승렬, 이하 국민대) LINC 3.0 사업단은 지난 21일 웨스틴조선호텔에서 ‘2023 국민대학교 산학협력 페스티벌’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023 산학협력 페스티벌은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LINC 3.0)의 일환으로 대학과 가족회사 간 만남의 장을 통해 교육ㆍ연구의 지속적 협력을 위한 인적ㆍ물적 자원의 상호교류와 산학협력 우수성과의 공유를 위해 마련됐다. 국민대는 신산업ㆍ신기술 분야 미래 인재 양성과 공유ㆍ협업 체계 강화를 통해 산학연협력 혁신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2014년부터 대학의 창조적 역량과 기업의 프론티어 정신을 융합해 산학협력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우고자 노력해 왔다.


이날 행사는 2023년 한 해 LINC 3.0 사업단과 함께한 가족회사 관계자들을 모시고 그 성과와 우수사례를 공유하는 시간으로 채워졌으며, 우수 가족회사 12곳을 선정해 시상식도 진행됐다. 우수 가족회사 중 한 곳인 ㈜유믹스(대표 김수만)는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할 창의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산학협력 기업 및 지역 활동을 지원하고, 대학과 기업이 함께 동반성장 하는 데 힘을 보태고자 산학협력 기부금을 전달했다.


오하령 국민대 LINC 3.0 사업단장은 “2023 산학협력 페스티벌을 통해 국민대 LINC사업의 우수성과를 공유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학협력 지원 프로그램을 개발해 기업과 대학이 상생할 수 있는 기업친화적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이 기사는 '뉴스콘텐츠 저작권 계약'으로 저작권을 확보하여 게재하였습니다.